r 예제

R의 온라인 도움말 주제의 예제 부분에서 모든 R 코드를 실행하면 dontrun, dontshow 및 donttest를 제외한 모든 예외가 아래의 `세부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help.start() # 일반적인 도움말(foo) # 함수 foo?foo # 같은 일 apropos (“foo”) # 문자열 foo 예제 (foo)를 포함하는 모든 기능을 나열합니다 . 완전히 작동하지 않는 코드는 거의 없지만 때때로 손가락이 흔들리거나 코드 로트가 발생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나는 R 전문가가 아닙니다. 그래서 당신이 실수 나 개선에 저를 경고하는 경우 그래서 나는 항상 행복 할 것이다. 또한이 페이지에 있어야하고 (이상적으로 코드!)가 아닌 것들에 대한 요청을 보내주십시오. R에서 그래프는 일반적으로 대화식으로 만들어집니다. 세 번째 장점은 R이 많은 대학과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즉, R 사용자가 다른 R 사용자로부터 공동 작업하고 배울 수 있으며 R. hah에서 프로그래밍 할 수있는 사람들에게 많은 기회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패키지를 이미 로드한 다음 .libPaths()에서 제공하는 라이브러리에서 패키지를 검색합니다.

lib.loc를 지정하면 패키지가 이미 다른 라이브러리에서 로드된 경우에도 지정된 라이브러리에서만 검색됩니다. 검색은 주제에 도움이 있는 첫 번째 패키지에서 중지됩니다. R 프로젝트는 http://www.r-project.org : 특히, 거기에 `다른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위의 코드에서 “<" 기호가 "<"로 표시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아마 초보자에게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 dontrun을 무시해야 한다는 논리적 나타냅니다. 논리: true이면 예제 소스 코드의 줄이 문자 벡터로 반환됩니다. 컴퓨터 프로그래밍 경험이 없는 경우 R은 가파른 학습 곡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R이 매우 제한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R 프로그래밍은 거의 독점적으로 코드를 통해 수행됩니다. 프로그래밍에 대한 R의 의존성은 이점과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메서드는 약간의 추가 노력으로 매우 반복 가능하기 때문에 이점이 있습니다. 프로그래밍할 때 생성된 코드는 문서화와 프로세스를 쉽게 반복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코드를 배우는 것은 매우 시간과 좌절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단점입니다. R 프로그래밍의 초기 단계에서 많은 사용자가 코드가 원하는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는 이유를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다른 컴퓨터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R은 코드가 오류없는 것을 요구하거나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왜 말하지 않습니다!). local = TRUE 개체가 작업 공간에 만들어지지 않고 예제가 완료된 후 검사할 수 없는 경우 작업 공간에서 동일한 이름의 개체를 덮어쓸 수 없습니다.

Share on Googl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
error: Садржај је заштиће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