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두이노 레이저 예제

디지털 쓰기 (레이저, LOW); 레이저가 시작 시 꺼져 있는지 확인하거나 핀 모드를 재설정 (레이저, 출력); 출력으로 핀 2를 지정 (우리는 우리가 할당하기 때문에 핀 # 대신 “레이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위의 핀) 경고 : 레이저는 눈에 해로울 수 있으며 빔에 직접 보고해서는 안됩니다. 목적이 튜토리얼은 아두 이노 우노와 레이저 트립 와이어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아두 이노 플랫폼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아두 이노 튜토리얼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그래서 여기에 몇 가지 옵션을 제공 할 것입니다; 첫 번째 스케치는 단순히 레이저를 켜고 끕니다. 그리고 두 번째 스케치는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지만 우리는 모듈 센터 핀에서 출력을 모니터링하고 Arduino 직렬 모니터에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 Arduino 스케치는 매 초마다 레이저 헤드를 반복해서 켜고 끕니다. KY-008은 40mA의 출력이 있는 프로세서에서 30mA만 끌어들이기 때문에 Arduino 출력 핀에서 직접 전원을 공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특히 깔끔합니다. 나는 ICStation에서 키이스 KY-008 레이저 송신기를 집어 들었다. 난 그냥 그것으로 재생 가서이 특정 모듈에 대한 거기 혼란이 많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실제 데이터 시트 또는 공식 사양 문서를 찾는 것이 불가능해 보인다는 사실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회로 기판이 잘못 표시되어 있다는 사실도 없습니다. 3. 그리고 선택적으로 당신의 Arduino에 A5에 모듈 센터 핀을 연결 (첨부 된 스케치 중 하나는 아두 이노의 직렬 모니터에 모듈의 중앙 핀에 모니터링되는 전압을 출력합니다) int 레이저 = 2; 레이저라는 변수를 만들고 디지털 핀 에 할당 2 아두 이노에 코드를 업로드합니다. USB를 통해 전원이 아두 이노와 레이저 다이오드 모두에 전원을 공급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으로 아두 이노 9V 전원 어댑터를 사용하여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레이저 다이오드는 빛의 빔을 입력해야합니다. 빔이 포토 레지스트에 빛나는 경우 LED가 꺼집니다 (그림 8: 레이저 트립와이어). 빔이 파손되면 트립 와이어가 트립되었음을 나타내는 LED가 켜짐(그림 9: 트립와이어 브로큰). 또한 풀업 저항기(INPUT_PULLUP)를 갖춘 디지털 입력으로 포토 레지스트를 구성합니다. 우리가 만드는 회로는 아래와 일반적인 전기 회로와 유사합니다. 풀업 저항기 와 전압 소스는 MCU (아두 이노)에 내부이며,이 경우 “버튼”은 우리의 포토 레지스트입니다. 레이저 다이오드가 포토 레지스트에 비추면 높은 저항을 가지며 풀업 저항기는 입력의 전압을 디지털 고로 끌어당깁니다.

빔이 파손되면 포토 레지스트의 저항이 떨어지고 입력 전압이 디지털 저전압으로 떨어집니다. 이제 PWM을 사용하여 레이저 라이트에 페이딩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S 핀을 핀 9에 연결했으며 회로는 아래 그림처럼 보입니다. 이 Keyes 장치는 Arduino 센서 키트에서 발견되는 일반적인 장치 중 하나입니다.

Share on Googl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
error: Садржај је заштићен !!